2011년 08월 27일

MJ와 함께하는 헐랭한 프랑스 여행 (1)

NICE, France




6월 29일에 써놓은 글인데, 이제서야 완성한다.

7월안에 프랑스 여행기를 완성해야할텐데 ㅠ



=============================================================================================================================================




니스에서의 아침이 밝았다.

나는 또 부지럼을 떤답시고 MJ를 살랑살랑 깨워서 바닷가에 왔다.

한 도시의 아침/낮/밤 모습을 고루고루 보고 간다.



해변가에 나오니 아직 해는 뜨지 않았다.

해가 져도 사람들로 붐비던 니스의 해변가는

아침이 되니 고요해졌다. 

세번째 보는 니스 해변인데도 또다른 느낌이다.



어슴푸레 동이 터오르는 니스 바닷가. 정동진같기도 :)


아침 해변가를 걸으며 먹는 사과. 상쾌하당!


해가 뜨는 옆에 달도 보인다. 신기@@



해변을 따라 왼쪽으로도 걸어보고, 오른쪽으로도 걸어보고.

신이 난 내가

아침해가 빛나는 끝이 없는 바닷가~ 노래를 부르며 신나게 뛰었더니

MJ가 미쳤다고................헝헝

그래 나 미쳤다 ㅋㅋㅋㅋ


누가 니스아침에 운동화신고 바닷가를 조깅하겠어?

니스 주민말고는 조깅하는 사람도 없던데.

역시 오늘도 주민놀이는 성공이얌.

이런 주민놀이 여행 아주 매력적인것 같다.



그러다가...

또 우리는 사람들이 별로 없는 틈을 타서 셀프타이머로 사진찍기에 나섰다.

아직...씻지 않았고 안경을 쓴 몰골이므로 얼굴은 자체 스티커 처리...ㅋㅋㅋ



준비.


점프.


MJ전매특허 포즈로 착지! 확실히 내가 불안해보임.ㅋㅋ



자. 이번엔 바다를 배경으로...

다양한 포즈의 MJ.


점프1.점프2.점프3


참고로, 점프샷을 잘 찍으려면

카메라의 위치가 바닥에 있을수록 점프샷이 잘 나온다. 

그래야 땅에서 높이 뛴것처럼 보이기 때문.

아래 사진을 보며 윗 말을 이해해보자.



점프샷_촬영의_최적합_자세.jpg


바닷가에서 달리는 포즈. 내가 엄청 좋아하는 사진이다. ㅋㅋ



탈춤추는 HM.


그저 웃지요. :)



이렇게 아침 조깅 + 아침 점프 + 아침 미친...(?) 코스를 끝내고 다시 숙소로 돌아왔다.

사실 숙소에서부터 너무 멀리 걷는바람에 숙소를 찾느라 혼났다. ㅠㅠ

처음 숙소를 출발한지 두시간이나 넘어서야 겨우 도착했다는.



그렇게 아침, 오후, 밤의 니스를 골고루 본 우리들은 미련없이 짐을 싸서 다시 기차를 탔다.

어디로 가냐구?





바로, 아비뇽 (Avignon!)

내가 이 프랑스 여행을 결심하게 만들었던 곳이다. 아비뇽.

잔잔한 아비뇽의 강의 모습이란!

그곳에 가면 모든 번뇌(?)를 잊고 마음을 다스리고 올 수 있을 것만 같았다.



이제 프랑스 여행이 반을 넘어서고 있었고,

나와 MJ는 처음 생각했던것보다 훨씬 죽이 잘 맞아서 즐거웠던데다가

아무 계획도 없이 온 여행인거치고 뭐 하나 후회하는 것 없이 만족할만큼 다니고 있어서인지

잔뜩 신이 났다.

다음 여행지 아비뇽은 어떨까? 액상 프로방스는 어떨까.


완전 신이 나서 기차에 올랐다.

그리고 창밖에 보이는 남프랑스의 풍경이란............................................!!!!!!!!!!!!!!!




하...저 푸른바다! 나는 관광책대신 프랑스 여행기 책을 하나 가지고 갔다.


야자수가 늘어선 해변도 보인다.


드디어 바다가 사라지고, 뭉게뭉게 이쁜 구름과 하늘, 그리고 숲이 나타났다.


나는, 아비뇽으로 가는 기차안에서 미리 준비해온 세계사책을 열심히 읽었다. 나는 교양인이다.


두장 읽고 잠들었다.









자. 그럼 이제 아비뇽으로 가볼까요?!
































Posted by honey,H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