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슐 뉴욕 전지 화보 촬영 3탄.


9th를 찾아 걷다보니 9th가 아닌 7th에서 차도를 모두 막고
먹거리 시장같은 페스티벌을 벌이고 있었다.
먹거리만 파는 줄 알았는데 옷도 팔고 기념품도 팔고 마치 장터같은 느낌이다.
뉴욕에 이런 노점상거리가 열릴 줄이야!
역시 사람 사는 모습은 다를 게 없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빌딩 숲 사이를 가득 메운 노점상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런 가볍게 먹을 수 있는 각 나라의 음식들을 판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초코렛으 흘러 넘치는 크레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왁자지껄한 분위기에 신이 난 우리들 ! (슐은 고양이 같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세상을 다 가져라, 슐!!!


정오를 향해 치달리는 5월 중순의 뉴욕 햇살은 뜨거웠다.
나와 슐은 길거리 상점에서 I♡NY 티셔츠를 사서 갈아입었다.
슐은 원래 반팔이었다지만 긴 봄옷을 입고 나온 나는 정말 정실하게 얇은 반팔이 필요했다 ㅠ
왠지 뉴욕에서 I♡NY 티셔츠를 입고 있자니 지나가던 사람들이
괜시리 다 날 쳐다보는 그런 부끄러움도 있었지만
상관하지 않기로 했다. 왜?
여기는 뉴욕이니까!

(또 한번 외쳐주어야만 할 것 같은 허세근석의 명언, "뉴욕 헤럴드 트리뷴!!".....-_-)

사용자 삽입 이미지

I♡NY 티셔츠를 입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맘씨좋은 NYPD들과 함께 :D


페스티벌과 차량통제 때문에 9th에 NYPD들이 많이 배치되어 있었는데
NYPD들을 유독 좋아하는 슐이 이번에도 이들과 함께 사진을 찍고 싶다고 다가가기 시작했다.
슐과 달리 미국 경찰에 데인 상처가 있는 나는 경찰들에게 다가가는 슐을 뜯어말렸다.
"슐, 슐, 슐 가지마 가지마!!"

그러자 슐이 경찰들 앞에 서서 나의 만류에 잠시 머뭇거리다가 내뱉은 말
"Are you busy?"


....Are you busy?

....듣는 사람에 따라서는, 지금 바쁘신가요? 라고 들을 수도 있겠고.
너 지금 한가하니? 응? 이라고 들을 수도 있겠다. -_-

어쨌거나 슐이 질문한 그 NYPD들은 다행히 한가하셨고
너무나도 흔쾌히  I♡NY 티셔츠를 입은 어린 동양여인들과 사진을 찍어주었다.
근데 왜 나보다 너네들이 더 쑥쓰러워 하는건데?!




쨋든, 음식은 하나도 안사먹고 또다시 5th로 걸어올라온 우리들.
이때 어느 상점 앞에 길게 늘어서 있는 무리들 발견!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들 신기한지 매장 안을 들여다 보고 있다.


그건 바로, 아베크롬비 매장이었다.
어제와 마찬가지로 상의탈의의 빨래판 복근의 아저씨가 폴라로이드를 함께 찍어주고 있었던 것이다;!
사실 어제, 우리는 엉겁결에 쭉쭉빵빵언니의 권유로 사진을 찍었지만
우리의 차림은 너무나도 꾀죄죄했으며,
사진을 찍어준다고 할때 이 짐, 저 짐 주섬주섬 내려놓아 왠지 구질구질해 보였고
게다가 생각지도 못한 세미누드의 남성분과의 사진에 표정에서 아드레날린이 폭주하고 있었다.
(특히..슐의 경우는 상당히 심각했다. -_-)

그리하여 우리는, 어제 다짐했었다.
내일은 좀 제대로 차려입고 적어도 꾀죄죄하지는 않게 하고
당당히 다시 한 번 사진을 찍자고.
흥분하지도 말고 이깟거 별거 아니라는 듯이 찍어주자며..

그리고..우리는 (의도적으로) 돌아왔다. -_-
다시 찍을테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제완 달리 도도하게 웃고 있는 슐. 근데 아저씨..여길 보면 어떻게 해..-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왠그런지 나는 어제보다 표정이 별로다..-_-


우옛거나, 우리는 아베크롬비에서 또 한 번 이렇게 기념사진을 받아들고
당당히 매장을 걸어(만) 다니다가 거리로 나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가 좋아하는 5th거리. 명품거리여서가 아니라 뭔가 도회적이고 좀 더 인간미가 있어서랄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슐 뉴욕 전지 화보 촬영 4탄. 기럭지가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월트디즈니 매장이었나보다. 슐 이쁘다 :D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시...신데렐라 얼굴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버스 안에서 오후의 햇살을 받으며..-_-


어느 새, 해가 슬슬 지려고 하고 있었다.
이제 몇 시간 후면 슐은 한국으로 돌아간다.
아, 이런...
Posted by honey,H
,